•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양평군 양평FC가 지난 22일 이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이천시민구단과의 K3리그 Advanced 4라운드 원정경기에서 2대1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리그 무패행진(3승 1무), 리그 2위를 기록했다.
02 양평FC, 이천시민구단과의 역전승 거둬.jpg
양평FC는 전반 32분경 먼저 실점하며 끌려갔다. 중앙선 왼쪽 지점에서 얻은 이천시민구단의 프리킥 상황에서 양평FC 문전으로 길게 올린 볼을 이천시민구단 최전방 공격수 20번 문세훈이 점프 헤더로 골을 만들어냈다.
역전의 드라마는 후반 종료 8분을 남기고 쓰여 졌다. 이천시민구단 문전으로 투입된 볼을 10번 임경현이 27번 고광민에게 연결, 문전으로 쇄도하는 11번 황재혁을 보고컷백으로 내주었고, 황재혁은 침착하게 오른발 슈팅으로 골로 연결시켰다.
 
사기가 오른 양평FC는 후반 90분, 고광민이 문전으로 침투하는 24번 신원호에게 패스를 연결하였고, 신원호는 그대로 드리블 돌파하며 골기퍼가 손 쓸 수 없는 골문으로 가볍게 차 넣으며 역전 승리의 종지부를 찍었다.
 
코칭스텝이 후반 막판에 투입한 신원호를 기용한 용병술이 빛을 발휘 하는 순간이었다.
양평FC는 창단 후 이천시민구단과의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며 전승행진을 이어갔다. 양평FC의 다음 리그 경기는 5월 12일(토) 14시 용문체육공원에서 작년 베이직리그에서 승격해 올라온 중랑시민구단을 홈으로 불러들여 경기를 펼친다. 특히 이날 경기는 STN스포츠 채널과 네이버로 전국 생중계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FC, 이천시민구단과의 원정경기에서 역전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