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2. 경기도 생활체육 대축전 실무회의 개최.jpg  
양평군은 지난 6일 평생학습센터 대회의실에서 10월 26일(금)부터 29일(월)까지 4일간 양평에서 개최되는 제29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실무회의를 추진했다.
 
오는 10월에 열리는 생활체육대축전은 경기도 31개 시‧군의 학생부터 어르신들까지 전 세대가 참가해 진행되는 생활체육인의 대축전으로서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등 양평 일대에서 23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진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오흥모 문화체육과장을 중심으로 각 실과소의 주무팀장, 부읍면장, 체육회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생활체육대축전 준비를 위한 중점 추진업무, 부서별 추진상황 등을 점검하고 의견을 공유했다.
 
도민체전 관계자들은 경기일정, 무대연출계획, 교통대책, 종목별 경기장 의료지원 및 자원봉사자 운영 등 중점 추진사항을 보고하고 손님맞이를 위한 주요거리, 경기장 진입로 등에 대한 깨끗한 환경정비에 힘쓰도록 당부했다. 또한 대회기간 선수들이 머물고 갈 음식 ‧ 숙박업소의 위생, 바가지 요금, 친절사항 등 부서별 유기적 업무 협조사항에 대해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특히 지난 4월 도체전을 통해 느낀 미비점은 보완하고 잘된 점은 더 발전시켜 풍성한 대축전을 만들고자 의지를 다졌다.
 
오흥모 문화체육과장은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를 그 어느 대회보다 성공적으로 치룬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제29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 개최 준비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특별히 양평을 찾는 선수단 및 손님들에게 친절한 모습으로 맞이하여 다시 찾고 싶은 양평이미지를 전달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군은 오는 28일에 ‘성공다짐대회’를 개최하며 관람객을 포함한 3만 6천여 명의 선수 및 임원단을 맞는 대회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지난 6일 제29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실무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