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04 친환경농업대학 졸업식 개최.jpg 
양평군은 지난달 29일 농업기술센터 친환경농업교육관에서 ‘제19기 양평군친환경농업대학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날 졸업식에는 양평군친환경농업대학장 정동균 군수를 비롯해 양평군의회 이정우 의장과 의원, 친환경농업대학 총동문회 박종성 회장 및 기수별 회장, 각 농업관련 단체장과 졸업생 가족 등 200여명의 내ㆍ외빈이 참석해 이날 주인공인 졸업생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올해 졸업기준은 졸업시험에 응시하고 60%이상 출석해야 하며, 112명이 제19기 양평군친환경농업대학 과정을 무사히 마치고 수료하게 되었다.
 
이번 과정에서 시상으로는 34명의 무 결석자가 개근상을 받게 됐고, 전 과정의 출석률, 견학활동보고서, 봉사활동보고서, 분임과제 평가, 학업성취도 평가 등을 거쳐 최종 10명의 성적우수자가 군수표창을 수상하였다. 또한 군의장 표창은 공로상 및 노력상으로 학사운영에 도움을 준 과대표와 최고령자에게 돌아갔으며, 마지막으로 제19기 양평군친환경농업대학 학생 회장이 농촌진흥청장 표창을 받았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학업을 무사히 마친 졸업생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와 격려를 드리며, 농업․농촌 융복합 산업을 이끌어갈 전문농업인을 양성하는 친환경농업대학을 통해 양평농업의 부가가치를 극대화 하고 각자의 위치에서 친환경농업특구의 명성에 부응하는 역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9기 양평군친환경농업대학 졸업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