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경기신보-도지체장애인협회__기부금전달_및_업무협약_체결2.jpg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협회장 김기호, 이하 경기지장협)는 10월 22일 경기신용보증재단(이사장 이민우, 이하 경기신보)과 경기도 장애인의 자립과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장애인 복지 사업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받았다.
 
경기신보는 「지역신용보증재단법」에 의해 1996년 설립돼 사업성과 기술력은 있지만 담보력 부족으로 금융기관으로부터 자금조달이 어려운 중소기업, 소상공인에 대한 자금을 지원하는 비영리 공공법인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경기도 장애인의 자립과 복지증진을 활성화하고 효율적인 수행의 필요성을 인식하며 추진됐다.  
 
이날 업무협약에 따라 ▲경기도 장애인의 자립과 복지증진을 위한 정보 공유 ▲경기도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실시 ▲장애인 사회참여 활성화 위한 협력 강구 및 실행 등 공동 협력체계를 구축해 상호발전을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경기신보는 경기도 장애인의 복지 사업을 위해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경기지장협 김기호 협회장은 “코로나19로 장애인을 위한 행사를 갖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다”며 “그런 만큼 이 자리가 활력소가 되어 정말 감사하고 이번을 계기로 앞으로 양 기관이 서로 끊임없이 협조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가자”고 전했다.
 
경기신보 이민우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와 협력을 통해 장애인의 자립과 복지증진을 향상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경기도 내 다른 기관에도 관심을 갖고 주변을 보살필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지장협-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도 장애인 자립 및 복지증진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