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경기동부인삼농협유통센터 워킹스루 판매행사 (2).jpg
 
  경기동부인삼농협유통센터는 비대면·언택트 시대를 반영한 워킹스루 인삼 판매를 철저한 방역 하에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작년과 올해 2년 연속 축제 취소에 따라, 시민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워킹스루 소규모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0월 30일 ~ 11월 1일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경기동부인삼농협유통센터 앞마당에서 진행한다. 행사장에서 인삼 세척을 진행하며, 총 5개 부스에서 다양한 크기의 수삼꾸러미·홍삼 제품 등을 판매한다.
 
이천은 수도권 유일 인삼 재배지역으로, 매해 경기도 내 최고 생산량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이천 인삼은 ‘인삼을 팔고, 안심을 얻는다.’는 평으로 명망이 있다. 이천 인삼은 전국 최초 유통이력제를 실시하고, GAP 인증제도 검증이 철저하게 이뤄졌다. 이처럼 명망 있는 이천 인삼을 매해 찾는 시민들을 위해 경기동부인삼농협유통센터가 워킹스루 판매행사를 기획·진행한다.
 
한편 감염병 위기경보 '1단계'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철저한 방역 하에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행사 주최 측은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객 전원 마스크 착용, 발열검사, 출입 명부 작성, 손 소독제 비치 등 철저한 방역 대책을 마련할 것이다. 행사장 내에서는 음식물 섭취 및 판매가 일절 불가하다. 더불어 워킹스루 판매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은 입장 대기 선에서 반드시 직원의 안내를 받아 사회적 거리두기 간격을 지키며 판매장으로 입장해야 한다.
 
행사 관계자는 “매해 쌀쌀해지는 이 시기(10월말 ~ 11월초)에 많은 시민들이 그 해 가을에 수확한 인삼을 찾으신다, 비록 작은 규모의 행사지만 인삼을 드시고 코로나19 블루를 건강한 심신으로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동부인삼농협유통센터 워킹스루 판매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