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설성면 암산2리 마을, 8121부대와 자매결연 체결.jpg

 

[이천시 이승철기자]=지난 2월 4일 이천시 설성면 암산2리(이장: 최영만)와 8121부대(부대장: 손휘민 대령)의 자매결연 체결식이 진행되었다. 체결식에는 최영만 이장과 마을주민, 손휘민 부대장과 부대원, 김하식 시의장, 이병상 설성면장, 김춘섭 설성농협조합장 등 3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었다.

 

최영만 암산2리 이장은 “우리나라 안보를 위해 힘쓰시는 군인 장병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또한, 어르신들이 많은 우리 마을에 든든한 힘이 되어주고자 선뜻 손을 내밀어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며  “이번 군부대 자매결연을 통해 한 가족이 됐으니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관계가 지속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손휘민 8121부대장은 “지역주민들의 지지와 응원 덕분에 국군 장병들이 더욱 힘을 가지고 복무를 할 수 있는 것 같다. 대한민국 군인으로서 우리나라와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더욱 더 힘쓰겠다. 이번 체결식을 통해 마을과 긴밀하고 협력적인 관계가 구축되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체결식을 통해 8121부대에서는 암산2리 마을의 독거어르신 가구 가정방문, 취약계층 지원 활동, 재해 발생 시 피해복구 협조 등 지역 복지발전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설성면 암산2리 마을, 8121부대와 자매결연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