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1 양평군청 내 임시진료소 사진.jpg▲ 양평군내 임시 진료소 사진/양평군청 제공
 
양평군에서는 11월 6일, 군청 6층 CCTV 관제센터에 근무하는 경찰관이 코로나19에 확진돼 지역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번 확진자는 원주시에서 양평군청으로 출퇴근하는 원주시 확진자로 11월 4일 감기 증상을 보여 5일 원주의료원에서 검사를 받아 6일 확정판정을 받았다. 군에서는 확진자 통보가 된 직후 재난문자를 통해 신속하게 전 군민에게 해당사항을 알리고 군청 본관 6층과 별관 4층, 구내식당 등에 대해 즉시 소독을 실시해 14시 현재 전 청사에 대한 철저한 소독을 완료했으며, 6층 근무자 30여 명에 대한 코로나19 전수검사를 마쳤다.
 
또한, 15시에는 역학조사관이 출동해 시설 내 cctv등을 확인해 확진자와의 접촉자를 확인, 격리조치 할 예정이며, 군청 주차장에 임시 선별진료소를 설치해 15시부터 선제적인 예방 차원으로 군청 근무자들 700여 명 전원에 대한 코로나19 전수검사를 실시 할 예정이다.
 
검사결과는 다음날(7일) 저녁이나 모레(8일) 아침에 나올 예정으로, 군청 직원들은 검사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자가격리하게 되며, 군에서는 주말동안 청사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군에서는 지역확산방지를 위한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무증상의 확진자들에 의한 감염확산이 크게 우려된다”며, “군민여러분께서는 사회적거리두기 및 마스크착용 등 방역수칙을 보다 철저히 지켜주시고 검사 결과가 나오는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관제센터 근무자 코로나19 확진에 따른 대응에 총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