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추가 지역 01- 이항진 여주시장, 추석맞이 여흥동 비대면 통장회의, 참석~ (1).jpg
 
  여흥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동윤)는 9월 28일 여흥동 33명의 통장들이 참여해 9월중 제2차 비대면 영상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영상회의에 앞서 지난 9월 23일 제8회 여주시민의 날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여주시의 노래 “꿈꾸는 여주” 동영상을 회의 참석자들과 함께 시청하고 경기도 산하공공기관인 “경기도 사회서비스원”이 여흥동 상1통에 유치 확정됐음을 홍보 했다.
 
 특히, 이번 영상회의에서는 전국적인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추석 명절을 맞아 여주시장(시장 이항진)이 함께 영상회의에 참여해 여흥동 통장단과 함께 지역 주요현안 사항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통장회의에서는 추석 연휴기간 고향방문 자제 안내,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중지 안내, 추석명절 대비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 기본수칙 준수 안내, 2020년 여주시 농민수당 지원사업 추가 접수 안내, 밭 작물 관리 등 주요 현안사항을 전달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코로나19가 조속히 마무리 되려면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노력해야 하고 특히 통장님들의 협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여흥동통장협의회장(엄경환)은 “여러 현안사항으로 바쁘신 가운데 참석하신 시장님께 감사드리며, 여흥동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대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흥동에서는 추석연휴기간 중 시외버스터미널, 버스정류장 등 다중이용시설 등에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항진 여주시장, 추석맞이 여흥동 비대면 통장회의, 참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