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KT_2군_야구연습장_민간투자사업_MOU_체결1.jpg

여주시(여주시장 김춘석)가 KT 2군 야구장을 건립을 위해 kt wiz야구단(대표이사 권사일)와 손을 잡는다.
 
여주시와 kt wiz는 17일(목) 11시 여주시청 시장실에서 kt sports 권사일 사장, 김춘석 여주시장 등 1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프로야구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주시 강천면 간매리 일원에 kt 야구단 2군 야구장을 건립하는 협력 양해 각서(MOU)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협력 양해각서(MOU)의 주요 내용은 여주시가 강천면 간매리 일원에 93,763㎡의 부지를 활용하여, kt는 2군 홈구장과 보조 경기장, 트레이닝 센터, 숙소, 식당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베이스볼 캠프 등의 건설을 2016년 목표로 완공 예정 등이다.
 
이번 공동 양해 각서 체결식에서 kt sports 대표이사 권사일 사장은 “교통 및 주변 환경 등 선수들이 운동하기 좋은 입지 조건에 야구장을 건립할 수 있게 힘써 주신 김춘석 여주시장 및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다방면의 연구와 조사를 통해 최적의 베이스볼 캠프를 건립하고, 선수 육성뿐 아니라 좋은 경기력으로 미국 마이너리그 구단들처럼 지역 시민들에게 사랑 받는 구단이 되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김춘석 여주시장은 “국내 대표 기업 kt가 운영하는 야구단이 여주시에 자리잡게 되어 여주의 야구 붐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큰 역할을 담당하리라 기대된다”며,
 
“앞으로 전문가의 의견과 지역 여론수렴을 통한 적극적인 행정 지원을 발판으로 여주시의 대표적 랜드마크 명소로 만드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와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 kt wiz, 2군 야구장 건립에 한뜻을 모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