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지역 04- 산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올해 마지막 정기회의 개최 (1).jpg
 
  산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세윤, 민간위원장 한춘일)은 지난 24일 산북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지난번 영상회의에 이어 제4차 올해의 마지막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0년 성과보고와 2021년 사업추진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으며, 올 한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노력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산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초 자체적으로 「어르신 건강지킴이 봉사단」을 구성하여, 결식우려어르신 도시락지원 사업을 주6일, 한 달 동안 도시락배달 봉사를 실시하였으며, 또한 사랑의 반찬나누기 지원과, 청소년봉사단과 함께하는 “어르신의 친구가 되어 드려요” 추진 , 코로나19극복을 위한 식물 테라피 요법을 접목한 반려식물 지원(상하반기), 산북면 이·미용 사업추진,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관내 취약가구에 따뜻함과 위로를 전했다.
 
박세윤 산북면장은 “올 한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였지만, 안전거리 수칙을 지켜가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을 진행했으며, 지역사회와 취약가구에 따뜻함을 나눠주어 감사하다.” 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올 한해 산북면에 따뜻함을 나눠준 이들에게 감사의 박수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